겨울에 들어선 지금은 아침에 빨리 장작넣고 불지피라고 독촉하시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신**
작성일
2023-12-23 11:45
조회
941
올해 시골에 새로 집을 짓고, 맞벌이 아들과 며느리, 딸과 사위 의 세 아이들을 14년간 키워주시며 팔자에도 없었던 도시생활을 하시게 된 부모님들이 그렇게 소원하시던 귀향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단열기준이 높아져 시골집도 우풍걱정은 없다고는 하지만 어르신들은 가스값 기름값 걱정하시며 난방을 잘 안하실거라는 것은 안봐도 뻔한 결과들이기에 어떻게 어른들의 마음에 경제적인 부담감을 적게 해드릴지를 수개월 고민하고 건축박람회를 여러차례 다녀본 결과가 벽난로였고, 여러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비교하며 살펴본 결과와 이사님의 자세한 상담 결과로 왐을 선택하였습니다.
난로값을 아시게 된다면 펄쩍 뛰시고 설치를 거부하실 부모님들이시기에 난로값과 설치비는 아직도 자세한 금액을 모르시고 계신데 그 또한 잘한 일인듯 합니다. 설치 오셨던 기사님들의 비밀유지와 꼼꼼한 시공에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설치한 벽난로는 연료비의 확연한 차이와-물론 초기 비용을 감안하자면 메리트가 되기에는 시간이 필요하게습니다만-감성적인 만족감이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아버지께서 늘 말씀하셨던 시골 생활의 로망이었던 벽난로이기에 아버지는 처음부터 만족감을 표현하셨지만 어머니께서 비싸기만 한거를 왜 굳이 설치하냐고 트집을 잡으셨지만 겨울에 들어선 지금은 아침에 빨리 장작넣고 불지피라고 독촉하시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눈이 펑펑 내려 집 밖은 온통 하얗고 언제 저 눈을 치우나 라고 걱정하고 계시지만 지금 이 시간만큼은 두 분다 거실 밖 눈과 벽난로의 따스한 온기와 이렁이는 불꽃을 감성으로 느끼고 계시다고 고맙다는 카톡이 와 있습니다.
전원주택을 짓고 집 안팎으로 많은 편의시설들을 준비하였지만 단연코 그 중에 제일 잘 선택한 것이 왐인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제품과 성실하고 꼼꼼한 시공, 투명한 가격 정책에 감사드리며 왐코리아의 무궁한 발전과 번창을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