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아보기

전화상담
031-322-9902

고객 사용후기

저희집은 주말마다 오픈하우스가 되었네요.~

작성자
하**
작성일
2024-03-27 16:50
조회
37
따뜻한 남쪽지방에 그것도 도시가스 사용이 가능한 도심지에 살면서 과연 벽난로가 필요할까?
그리고 벽난로 난방의 기능적 문제 외에 주택이 밀집된 구도심지에 주택 신축을 결정하고 설계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고민되었던 점들… (장작 보관, 냄새 등)

주택을 설계하고 착공하는 동안 고민 또 고민… 그 오랜 고민들이 무색할만큼 벽난로 설치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특히 층고가 높은 주택이라면 더더욱 강력 추천합니다. 바닥이 데워지는 온돌난방과 공기가 데워지는 벽난로는 난방에서 비교가 안됩니다.
최근 신축 주택의 경우 층고를 높여 건축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바닥난방으로 전체 공기를 데우시기엔 좀 버겁죠. 하지만, 벽난로는 바닥이 아닌 공기를 직접 데우기 때문에 훨씬 빠르게 난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저희 집은 이사 후 아직 한 번도 거실 바닥난방을 하지 않았을 정도에요.
공간에 넓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쪼갬목 두쪽이면 반팔 입어도 될 정도입니다.



인테리어 감성은 말할게 없죠. 올 겨울 저희집은 주말마다 오픈하우스가 되었네요. 오시는 분들마다 사진찍기 바쁩니다.

참!
구입하신다면 꼭 사용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원리를 조금 알고 사용하시면 아~주~ 쉽고 편리합니다.
산소가 통할 수 있도록 장작쌓기 ‘바람구멍’ 중요!
처음엔 마음만 앞서 착화제 몇 개를 쓰고도 ’왜 불이 안붙지?‘ 했는데, 이제는 착화제 하나로도 쉽게 불을 붙입니다. ㅎㅎ

 



기능, 디자인, 편리함 모두를 갖춘 왐벽난로
전원이든 도심이든 주택에 거주하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아울러 설계단계부터 귀찮게 많은 질문을 드렸음에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