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아보기

전화상담
031-322-9902

고객 사용후기

사용후기에 앞서 설치후기를 남깁니다.

작성자
박**
작성일
2019-10-21 18:47
조회
1369
HWAM 설치(사용) 후기 입니다.



올해 6월 설치하여 본격적으로 사용하지 않아 사용 후기는 아니고 설치후기(?) 입니다.
입주 전부터 산 속 주택이라 겨울 추위대비가 처음부터 문제였고, 또한 목재 주택이라 더더욱 방한에 고심하였습니다.
기존에 설치된 바닥 보일러로는 실내 찬 공기를 어느 정도 편안한 생활 할 수 있는 상온으로 올리기는 한계가 있어 한쪽 구석에 노출형 벽난로를 생각하였습니다.
업체 측에서 권하는 게 열량 많고 따뜻한 공기 우선으로 추천하여 집안 실내에 어울리는 것보다 다소 투박스러운 검정색 박스타입을 설치하여 그간 몇 년간 사용하였습니다.
추운 겨울 나는데 잘 사용 하였으나, 막상 사용해보니 몇몇 아쉬운 점과 바램이 있었는데,






전시회에서 HWAM 벽난로를 상담 받는 순간 이런 점을 보완 해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직감하고 교체 설치 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집안 실내라기보다 농가 한쪽 구석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에서, 화사한 느낌으로 실내에 어울리는 정감스런 공간으로 바뀌어 매우 좋고,
아직 경험하지는 않았지만 이론적으로 온 집안에 대류흐름으로, 주위만 강하게 나오는 열량타입에서부터 바뀐다는게 마음에 들어 찬 공기 느끼는 계절이 오면 빨리 테스트 해 보고 싶은 기다림에 마음이 셀레인다.

이상 간단한 느낌의 설치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