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아보기

전화상담
031-322-9902

Hwam Korea

자료실

고객사용후기 의정부 4540 블랙

스위스 장인어른이 확인해주신
왐벽난로의 명성과 성능,품질

사실 나는 아파트에서만 쭉 생활을 해 오다 결혼과 동시에 처음으로 전원주택에 살게 되면서 사방이 외기와 맞닿아 있는 주택의 특성상 겨울에 난방비가 많이 나오고 바닥난방 만으론 집을 효율적으로 난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가장 따뜻하고 저렴하게 겨울 난방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겨울날 유럽에 있는 외가집에 놀러 가게 되면서 거기서 화목 난로로 난방을 하는 모습을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를 통해 알아본 바로는 화목난로가 빠른 시간에 공기를 덥혀 주는 좋은 수단이며 이를 위해선 고효율의 난로가 필요하고 재생가능한 무한대의 자원인 나무장작또한 값싸고 효율적인 연료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어차피 아파트에선 사용할수 없으니 이왕 전원주택에 살게 된거 전원주택의 로망중 하나인 화목난로를 구매해보자는 쪽으로 결론 내리게 되었습니다. 여러 난로 회사를 알아보던중 왐 난로에는 오토 파일럿 이라는 기술이 있고 이는 장작의 소비를 줄여주는 '난로의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 기술이다 '라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디자인 또한 북유럽 감성, 즉 디자인과 기술이 조화롭게 장착된 최고의 난로라고 생각되어 장인 어른에게 왐 난로를 알고 계신지 물어봤고 그의 답변에서 왐 난로의 명성은 이미 유럽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는 걸 확인하고 그 즉시 구매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왐난로의 최고의 장점은 역시 불만 붙이면 어떠한 조작 없이 하얀 밀가루 같이 완전 연소된 재만 남기는 오토파일럿 기술이라 생각합니다! 오토파일럿을 쓰다 만약 일반난로를 쓰게된다면 수시로 댐퍼를 열고 닫고 해야 할텐데... 생각해 보면 꽤 번거롭고 불편할것 같습니다.
왐에서 같이 보내준 착화제 또한 불 잘 붙고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는 명품 제품이었습니다!